메인쿤분양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함께 알아보아요 (feat. 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 메인쿤)


메인쿤분양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함께 알아보아요 (feat. 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 메인쿤)

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로 알려진 메인쿤 분양에 대해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함께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가정묘와 수입묘를 전문으로 하는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로 기네스북에 등재 된 메인쿤분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메인쿤분양은 대형묘에 로망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나 원픽으로 생각하시는 품종이죠. 그렇다면 메인쿤분양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 몇가지 있답니다. 바로 메인쿤의 부모묘의 외모와 건강상태랍니다. 한 생명을 반려묘로 데려오는 만큼 아이들의 건강상태가 가장 중요하겠지요. 단순히 값싼 분양가로 분양하는 것이 아닌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은 건강한 아이들을 데려오셔야해요. 물론 메인쿤분양은 품종 자체가 희소하고 순종으로 찾을 시 단순히 값싼 분양가로는 어차피 불가능하실거랍니다. 마포도레미캣은 레드 메인쿤은 자체적인 브리딩을 통해 가정묘로 분양을 하는 중 이고, 블랙과 화이트 메인쿤은 예약을 하시면 수입을 통해 분양 하...


#기네스북고양이 #마포도레미캣 #메인쿤 #메인쿤분양 #세상에서가장큰고양이

원문링크 : 메인쿤분양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함께 알아보아요 (feat. 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 메인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