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고양이분양 : 건강한 가정묘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함께 알아보세요 (feat. 개냥이, 랙돌, 스코티쉬폴드)


일산고양이분양 : 건강한 가정묘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함께 알아보세요 (feat. 개냥이, 랙돌, 스코티쉬폴드)

일산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가정묘를 찾으시는 집사님이라면 마포도레미캣에서 함께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집사님들. 오늘은 일산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에서 건강한 가정묘 아이들을 알려드릴게요. 가정묘는 아기 때 부터 계속 사람 손을 탄 만큼, 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적고 같이 노는 것을 좋아하는 개냥이들이랍니다. 또한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고 자란 아이들이라 건강상태도 매우 양호해요. 일반 펫샵에서 흔히 이야기하는 공장에서 찍어내는 아이들은 싼 분양가로 유인한 뒤 분양을 하고나서 아이가 아프더라도 나몰라라 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래서 실제로 단순히 싼 분양가만 생각하고 아이들을 분양하셨다가 추후 동물병원 비용을 감당하지 못 하여 파양하거나 심지어는 버리는 일도 빈번 하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포도레미캣은 그러한 케이스를 방지하기 위해 건강한 아이들은 물론, 건강검진과 접종,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뒤 새로운 집으로 보내드리고 있어요....


#개냥이 #스코티쉬폴드분양 #스코티쉬폴드 #서울고양이분양 #마포도레미캣 #랙돌성격 #랙돌분양 #랙돌무늬 #랙돌 #고양이분양 #건강한가정묘 #일산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일산고양이분양 : 건강한 가정묘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함께 알아보세요 (feat. 개냥이, 랙돌, 스코티쉬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