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고양이분양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사랑스러운 반려묘를 만나보세요. (feat.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숏헤어)


구리고양이분양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사랑스러운 반려묘를 만나보세요. (feat.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숏헤어)

구리고양이분양은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사랑스러운 반려묘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비가 그치고 나니 바로 폭염주의보가 발생하네요. 밖에 잠깐만 나가도 땀이 나는 무서운 날씨에요. 폭염으로 열사병등에 걸리지 않도록 다들 조심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구리고양이분양을 알아보시는 집사님들을 위한 건강한 개냥이들을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기본적으로 가정묘와 수입묘인 만큼 아기 때 부터 계속 사람손을 타며 자랐기 때문에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개냥이들이랍니다. * 요즘 값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어요. 세상에 싸고 이쁘고 건강한 고양이는 없습니다. 이러한 사기행각에 속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래요. *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고 있어요.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은 냥이들이 쭉 건강하게 자랄거니까요. 건강검진...


#가정묘 #아메숏 #아메리칸숏헤어분양 #아메리칸숏헤어 #브숏분양 #브숏 #브리티쉬숏헤어분양 #브리티쉬숏헤어 #마포도레미캣 #구리고양이분양 #개냥이추천 #개냥이 #아메숏분양

원문링크 : 구리고양이분양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사랑스러운 반려묘를 만나보세요. (feat.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숏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