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고양이분양 은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색다른 아이들을 만나볼까요?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 페르시안)


아현고양이분양 은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색다른 아이들을 만나볼까요?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 페르시안)

아현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색다른 아이들을 만나보세요. (feat.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 페르시안) 안녕하세요,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이에요. 오늘은 마포도레미캣에서 가까이 있는 곳에서 아현고양이분양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건강한 개냥이들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아현고양이분양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할 부분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한 상태랍니다. 단순히 싼 분양가가 아닌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은 건강한 아이들을 데려오시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요즘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및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당당하게 저에게 전화가 와서 자기들이 아픈아이를 분양한건 맞지만 추가금 요구 같은건 안한다고 뭐라고 하던 펫샵이 있었어요. 이렇게 양심까지 버려가며 운영을 할거면 그냥 다른 장사를 하지 왜 굳이 동물을 사랑하지도 않으면서 애들 케어도 제대로 안하고 운영을 하...


#가정묘 #페르시안 #아현고양이분양 #아메숏분양 #아메숏 #아메리칸숏헤어분양 #아메리칸숏헤어 #마포도레미캣 #건강한 #개냥이 #페르시안분양

원문링크 : 아현고양이분양 은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색다른 아이들을 만나볼까요?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 페르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