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도레미캣 일반 펫샵과 어떤 점이 다를까요? (신촌고양이분양, 스핑크스, 아메리칸숏헤어, 개냥이)


마포도레미캣 일반 펫샵과 어떤 점이 다를까요? (신촌고양이분양, 스핑크스, 아메리칸숏헤어, 개냥이)

신촌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은 일반 펫샵과 어떤 점이 다를까요? -개냥이인 스핑크스와 아메리칸숏헤어와 함께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신촌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마포도레미캣은 제가 직접 거주하면서 운영하는 만큼 연중무휴 24시로 언제나 믿고 방문 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저희 개냥이들과 함께 일반 펫샵과의 다른 점을 알려드릴게요. 신촌고양이분양을 고려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아이들의 건강상태이지요. 하지만 요즘 일반 펫샵들 중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곳들이 문제가 되고 있어요. 세상에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습니다. 언제나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은 건강한 아이를 데려오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요. 마포도레미캣은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고 있어요.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


#개냥이 #아메숏 #아메리칸숏헤어분양 #아메리칸숏헤어 #신촌고양이분양 #스핑크스분양 #스핑크스 #마포도레미캣 #개냥이추천 #아메숏분양

원문링크 : 마포도레미캣 일반 펫샵과 어떤 점이 다를까요? (신촌고양이분양, 스핑크스, 아메리칸숏헤어, 개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