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feat. 개냥이, 샴, 브리티쉬숏헤어)


일산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feat. 개냥이, 샴, 브리티쉬숏헤어)

일산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개냥이, 샴, 장화신은고양이, 브리티쉬숏헤어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8월은 휴가철이다 보니 다른 달보다 더 빠르게 시간이 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무더위가 조금은 가라앉은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오늘은 일산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개냥이를 찾고 계신 예비집사님들을 위해 마포도레미캣에서 건강한 반려묘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고 있답니다.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또한 제가 직접 거주하며 운영하고 케어하는 만큼 언제나 믿고 방문 상담 가능하답니다. 요즘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어요. 세상에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습니다. 막연히 싼 분양가만 찾으신다...


#개냥이 #서울고양이분양 #샴성격 #샴분양 #샴 #샤미즈성격 #샤미즈분양 #샤미즈 #브숏분양 #브숏 #브리티쉬숏헤어성격 #브리티쉬숏헤어분양 #브리티쉬숏헤어 #마포도레미캣 #개냥이추천 #일산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일산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feat. 개냥이, 샴, 브리티쉬숏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