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고양이분양 은 마포도레미캣 에서 건강한 반려묘를 위해. (feat. 털안빠지는고양이, 데본렉스, 대형묘, 노르웨이숲, 아메리칸숏헤어)


서울고양이분양 은 마포도레미캣 에서 건강한 반려묘를 위해. (feat. 털안빠지는고양이, 데본렉스, 대형묘, 노르웨이숲, 아메리칸숏헤어)

서울고양이분양은 마포도레미캣에서 건강한 반려묘를 위해! - 털안빠지는고양이, 데본렉스, 대형묘, 노르웨이숲, 아메리칸숏헤어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마포도레미캣에서 서울고양이분양으로 보기 힘든 특수묘를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건강한 반려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또한 제가 직접 거주하며 운영하고 케어하는 만큼 언제나 믿고 방문 및 분양 상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요즘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세상에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사실상 거의 없습니다. 계속해서 이러한 사기행위를 하는 곳 들이 있는 만큼 언제나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서울고양이분양으로 희기하고 특별한 아이들을 만나보실까요? 털안빠지는고양이...


#노르웨이숲 #아메숏분양 #아메숏 #아메리칸숏헤어분양 #아메리칸숏헤어 #서울고양이분양 #메인쿤 #마포도레미캣 #데본렉스분양 #데본렉스 #대형묘 #노르웨이숲분양 #털안빠지는고양이

원문링크 : 서울고양이분양 은 마포도레미캣 에서 건강한 반려묘를 위해. (feat. 털안빠지는고양이, 데본렉스, 대형묘, 노르웨이숲, 아메리칸숏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