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고양이분양 건강한 반려묘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볼까요? (feat. 브리티쉬숏헤어, 개냥이)


강남고양이분양 건강한 반려묘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볼까요? (feat. 브리티쉬숏헤어, 개냥이)

강남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반려묘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보세요. -브리티쉬숏헤어, 개냥이 안녕하세요,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강남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아이들을 찾으신다면 언제든지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단순히 싼 분양가가 아닌 언제나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은 건강한 아이들이 있답니다. 요즘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어요. 세상에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잘 모르는 사람들을 속여서 사기를 치는 문제가 계속 해서 발생하는 만큼 주의하시길 바랄게요.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는 만큼,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또한 제가 직접 거주하면서 운영하고 케어하는 만큼, 언제나 믿고 방문 및 분양 상담 가능하답...


#강남고양이분양 #개냥이 #개냥이추천 #마포도레미캣 #브리티쉬숏헤어 #브리티쉬숏헤어분양 #브숏 #브숏분양

원문링크 : 강남고양이분양 건강한 반려묘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볼까요? (feat. 브리티쉬숏헤어, 개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