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 메인쿤, 노르웨이숲을 아시나요? (feat. 신촌고양이분양, 마포도레미캣)


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 메인쿤, 노르웨이숲을 아시나요? (feat. 신촌고양이분양, 마포도레미캣)

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 메인쿤, 노르웨이숲을 아시나요? -신촌고양이분양, 마포도레미캣 안녕하세요, 건강한 가정묘, 수입묘를 전문으로 하는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로 유명한 대형묘들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바로 한번 마포도레미캣에 있는 노르웨이숲과 메인쿤을 만나보시지요~ 대형묘 신촌고양이분양에 있어서 대형묘에 낭만이 있으신 예비 집사님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대형묘 하면 언제나 빠지지 않는 아이들이 바로 노르웨이숲과 메인쿤이지요. 마포도레미캣은 메인쿤과 노르웨이숲을 자체적인 브리딩을 통해 분기별로 분양하고 있답니다. 또한 평소에는 해외 수입을 통해서 건강한 아이들을 데려오고 있어요. 노르웨이숲 노르웨이숲은 이름 그대로 북유럽의 추운 계절을 이겨내고 진화하며 자연 발생한 품종이에요. 다른 품종들과 달리 대형묘는 대부분 3~4년 동안 천천히 성장하며 커가는 아이들이랍니다. 노르웨이숲이 성묘가 되었을 때 남아 7~10kg, 여아 6~8kg 정도가 일반...


#노르웨이숲 #세상에서가장큰고양이 #메인쿤성격 #메인쿤분양 #메인쿤 #마포도레미캣 #놀숲성격 #놀숲분양 #놀숲 #노르웨이숲성격 #노르웨이숲분양 #신촌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 메인쿤, 노르웨이숲을 아시나요? (feat. 신촌고양이분양, 마포도레미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