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짧은 고양이 건강한 먼치킨을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났어요! (feat. 개냥이, 홍대고양이분양)


다리 짧은 고양이 건강한 먼치킨을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났어요! (feat. 개냥이, 홍대고양이분양)

다리 짧은 고양이인 건강한 먼치킨을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났어요. -개냥이, 홍대고양이분양 안녕하세요, 건강한 홍대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에서 다리 짧은 고양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먼치킨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다리짧은고양이 일반적인 품종과 달리 다리 짧은 고양이로 유명한 먼치킨이랍니다. 이러한 특징 있는 귀여운 매력 때문에 언제나 홍대고양이분양을 찾으시는 집사님들께 엄청 사랑 받는 품종이에요. 먼치킨은 자연에서 돌연변이로 발생한 품종이랍니다. 닥스훈트 같이 다리 짧은 강아지들은 나중에 척추 쪽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지만, 그와 반대로 고양이는 다리가 짧다고 해서 건강상에 문제가 되지 않아요. 어쩌다보니 강아지 때문에 팩트가 와전되서 고양이도 다리가 짧으면 척추에 좋지 않다고 잘 못 알고 있는 집사님들이 많이 계실거랍니다. 먼치킨 고양이는 개와 유연성과 뼈의 구조가 달라 다리가 짧다고 해서 문제가 되지 않으니 전혀 걱정 안하셔도 되요. 또한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


#개냥이 #개냥이추천 #다리짧은고양임 #마포도레미캣 #먼치킨 #먼치킨고양이 #먼치킨분양 #먼치킨성격 #홍대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다리 짧은 고양이 건강한 먼치킨을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났어요! (feat. 개냥이, 홍대고양이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