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개냥이는 어떤 품종이 있을까? (feat. 브리티쉬숏헤어,신촌고양이분양, 마포도레미캣)


나에게 맞는 개냥이는 어떤 품종이 있을까? (feat. 브리티쉬숏헤어,신촌고양이분양, 마포도레미캣)

나에게 맞는 개냥이를 찾아볼까요? -신촌고양이분양, 브리티쉬숏헤어, 마포도레미캣 안녕하세요, 아쉽게도 길지만 짧았던 추석 연휴가 끝이 났네요. 그래도 다들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연휴도 끝나고 다들 일상으로 돌아오면서 반려동물로 개냥이를 찾고 계신 예비 집사님들이 증가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마포도레미캣에 있는 너무너무 소중하고 귀여운 개냥이를 소개시켜드릴거에요. 그럼 바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브리티쉬숏헤어 크림 신촌고양이분양으로 마포도레미캣에서 언제나 가장 인기가 많은 개냥이는 바로 브리티쉬숏헤어랍니다! 브리티쉬숏헤어는 영국의 브리튼 섬에서 자연 발생한 품종이랍니다. 동글동글한 매력적인 얼굴과 함께 가필드, 체셔, 장화신은고양이 등 다양한 캐릭터 모티브로 나오게 되면서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품종이에요~ 개냥이 브숏 위 사진의 아이는 브리티쉬숏헤어 크림태비 색상이랍니다. 브리티쉬숏헤어는 다양한 모색을 가지고 있어요. 가장 대표적인 골드 색상은 물론 크림, 라일락, 실버...


#개냥이 #브리티쉬숏헤어털빠짐 #브리티쉬숏헤어성격 #브리티쉬숏헤어분양 #브리티쉬숏헤어 #마포도레미캣 #도레미캣 #고양이품종 #개냥이추천 #신촌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나에게 맞는 개냥이는 어떤 품종이 있을까? (feat. 브리티쉬숏헤어,신촌고양이분양, 마포도레미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