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바라보는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러시안블루분양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나만 바라보는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러시안블루분양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나만 바라보는 개냥이, 러시안블루분양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반려묘를 키우기 전 각 품종들의 성격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집사를 잘 따르는 해바라기 같은 아이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러시안블루 러시안블루는 예전 러시아 황실에서 키우던 블루 색상을 가진 고양이랍니다. 고양이의 모색을 표현 할 때 블루 색상이란 푸른 빛을 띄는 은회색을 표현해요. 그래서 우리가 생각 할 때 파란색이랑은 조금 느낌이 다를 수 있답니다. 러시안블루는 날씬하면서도 깔끔한 단모에다가 단색이다 보니 호불호가 거의 없는 품종이에요. 화려하지 않고 베이직하게 깔끔한 외모로 언제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품종이랍니다. 개냥이추천 러시안블루의 특징은 눈 색상이에요. 2개월령 정도 일 때 노란색으로 눈 색이 변했다가 3~4개월령 쯤 초록색으로 눈색이 바뀌는 특이점이 있답니다. 최종적으로는 초록색의 눈을 가지게 되답니다. 러시안블루의 사이즈는 성...


#도레미캣 #러시안블루 #러시안블루분양 #마포도레미캣

원문링크 : 나만 바라보는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러시안블루분양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