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 블루포인트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feat. 합정고양이분양, 개냥이)


샴 블루포인트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feat. 합정고양이분양, 개냥이)

샴블루포인트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합정고양이분양, 개냥이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오늘은 개냥이로 유명한 샴 아이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저두 샴은 키우고 있지만 완전 개냥이인데다 겨울이 되서 그런지 망부석 같이 자기 자리에서 쿨쿨 잠만 자는 아이에요ㅎㅎ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는 만큼, * 건강검진 및 접종 * 심장사상충 예방 * 원구충 예방 *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바로 한번 개냥이 블루포인트 샴을 만나보실까요? 샴 블루포인트 샴 씰포인트 마포도레미캣에 있는 샴 아이들이랍니다. 같은 샴인데도 위에 있는 샴과 아래 사진의 샴이 다른 것이 느껴지시지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샴들은 밑에 사진에 있는 것 처럼 씰 포인트 혹은 초코포인트 색상의 샴들이에요. 귀, 코, 꼬리, 발 쪽이 까만색으로 무늬가 있는 ...


#개냥이 #개냥이추천 #고양이가정분양 #도레미캣 #샴 #샴고양이 #샴블루포인트 #샴성격

원문링크 : 샴 블루포인트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feat. 합정고양이분양, 개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