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안빠지는고양이 귀여운 데본렉스 라는 품종을 아시나요? (feat.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털안빠지는고양이 귀여운 데본렉스 라는 품종을 아시나요? (feat.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털안빠지는고양이 귀여운 데본렉스라는 품종을 아시나요?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안녕하세요, 털안빠지는고양이 귀여운 데본렉스를 아시나요? 데본렉스는 아직 국내에서는 처음 보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생소하게 느껴지는 품종일거에요. '요정고양이' 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는 데본렉스. 마포도레미캣에 있는 건강한 개냥이를 바로 한번 알아보시지요~ 데본렉스 '요정고양이' 라는 별명을 가진 데본렉스! 데본렉스는 아직 국내에는 개체수가 적어서 아예 이름을 처음 들어보신 집사님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실제로 방문하셔서 데본렉스를 보시고 특이한 외모에 신기해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답니다. 데본렉스는 털안빠지는고양이로 유명한데요. 그 이유는 바로 매우 짧고 곱슬거리는 털을 가지고 있어서에요. 털안빠지는고양이 스핑크스고양이와 달리 털이 아예 없는 것이 아닌 매우 짧고 곱슬거리는 털을 가지고 있어서 막상 보면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는 품종이기도 하지요. 매우 짧은 털을 가지고 있어 털이 아예 안...



원문링크 : 털안빠지는고양이 귀여운 데본렉스 라는 품종을 아시나요? (feat.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