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고양이분양 건강한 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귀여운 개냥이를 만나보실까요? (브리티쉬롱헤어)


공덕고양이분양 건강한 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귀여운 개냥이를 만나보실까요? (브리티쉬롱헤어)

공덕고양이분양, 건강한 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귀여운 개냥이를 만나보실까요? -브리티쉬롱헤어 안녕하세요, 건강한 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고양이를 키우려고 생각하시다보면 어떤 품종을 키울지 고민되실텐데요. 그 중 도레미캣에 있는 완전 귀여운 개냥이를 공덕고양이분양으로 소개시켜드릴게요! 실제로 보시게 되면 솜뭉치 같이 귀여운 개냥이들이라 한눈에 반하실거랍니다ㅎㅎ 바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브리티쉬롱헤어 자매 완전 솜뭉치 같이 사랑스러운 개냥이 브리티쉬롱헤어 자매랍니다~ 울산에 있는 가정에서 데려온 자매들인데요. 4남매 중 2마리를 마포도레미캣에서 데려오게 되었어요! 완전 금색, 은색 솜뭉치 같이 귀여운 개냥이랍니다. 솜뭉치 아이들 매일 둘이서 찰싹 달라붙어서 쿨쿨 잠자고 있는 모습을 보시면 추운 겨울에도 마음이 사르륵 녹아 내린답니다. 자매라서 둘이서 함께 새로운 집사님을 만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각자 새로운 집으로 분양도 가능하답니다! 공덕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고...


#가정분양 #개냥이 #공덕고양이분양 #마포도레미캣 #브리티쉬롱헤어

원문링크 : 공덕고양이분양 건강한 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귀여운 개냥이를 만나보실까요? (브리티쉬롱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