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고양이분양 ,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찾으시나요? (feat. 샴분양, 개냥이, 도레미캣)


일산고양이분양 ,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찾으시나요? (feat. 샴분양, 개냥이, 도레미캣)

일산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으시나요? -샴분양, 개냥이, 도레미캣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개냥이 하면 Top3 안에 들어가는 대표적인 품종들이 있지요. 샴, 랙돌, 페르시안 인데요, 그 중 오늘은 일산고양이분양으로 도레미캣에 있는 귀여운 개냥이 샴을 소개시켜 드리려 해요.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는 만큼, 건강검진 및 접종 O 심장사상충 예방 O 원구충 예방 O 이어마이트 O 까지 완벽하게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바로 한번 건강한 개냥이 샴을 만나보실게요~ 샴 고양이 일산고양이분양으로 개냥이 하면 바로 떠오르는 샴이랍니다! 사진 속 샴은 뭔가 우리가 흔히 아는 샴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지요? 우리가 자주 본 샴은 귀, 코, 꼬리, 발 쪽 까만색 포인트 색상이 있는 씰포인트 색상의 아이들이랍니다. 위 사진의 아이는 특별한 블루포인트 색상의 샴이에요. 샴 고양이가...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도레미캣 #마포도레미캣 #샴 #샴고양이분양 #샴분양 #일산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일산고양이분양 ,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찾으시나요? (feat. 샴분양, 개냥이, 도레미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