랙돌가정분양 , 이대고양이분양 으로 제대로 된 곳을 찾고 계신가요? (feat. 개냥이, 랙돌, 아메리칸숏헤어)


랙돌가정분양 , 이대고양이분양 으로 제대로 된 곳을 찾고 계신가요? (feat. 개냥이, 랙돌, 아메리칸숏헤어)

랙돌가정분양, 이대고양이분양으로 제대로 된 곳을 찾고 계신가요? -개냥이, 랙돌, 아메리칸숏헤어 안녕하세요, 이대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건강한 랙돌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데려오게 된 완전 사랑스러운 개냥이들을 소개시켜드릴게요!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고 있답니다. 건강검진 및 접종 심장사상충 예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부분을 완벽하게 케어하고 있어요. 또한 제가 직접 거주하면서 운영하고 케어하는 만큼, 언제나 믿고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오늘 이대고양이분양으로 소개시켜드릴 개냥이들을 바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랙돌분양 첫 번째 소개시켜드릴 개냥이는 바로 랙돌이랍니다~ 랙돌은 이름에서 부터 알 수 있는 개냥이인데요. '밀랍인형' 이라는 뜻으로 사람에게 안겨있을 때 인형처럼 잘 안겨있는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외모조차 크면 클 수록 이뻐지는 랙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랙돌가...


#랙돌 #아메리칸숏헤어

원문링크 : 랙돌가정분양 , 이대고양이분양 으로 제대로 된 곳을 찾고 계신가요? (feat. 개냥이, 랙돌, 아메리칸숏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