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정분양 믿고 분양 할 수 있는 곳? 개냥이와 오랜 묘연을 이어가보세요. (브리티쉬숏헤어, 브리티쉬롱헤어)


고양이가정분양 믿고 분양 할 수 있는 곳?  개냥이와 오랜 묘연을 이어가보세요. (브리티쉬숏헤어, 브리티쉬롱헤어)

고양이가정분양을 믿고 분양 할 수 있는곳. 개냥이와 오랜 묘연을 이어가기. 브리티쉬숏헤어, 브리티쉬롱헤어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엄청 춥네요ㅠㅠ 다음주 까진 계속 영하권이라 하니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냥이들도 감기 안걸리도록 집 온도를 따뜻하게 해주셔요 ㅎㅎ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는 다양한 품종의 개냥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 중 오늘 소개시켜드릴 개냥이들을 바로 울산에 있는 가정에서 데려온 자매들이랍니다. 바로 한번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만나보실까요? 브리티쉬롱헤어 자매 짜잔~ 울산에서 온 브리티쉬롱헤어 자매랍니다! 브리티쉬숏헤어는 자주 들어보셨지만 브리티쉬롱헤어는 익숙하지 않으실거에요. 브리티쉬숏헤어나 롱헤어 모두 영국의 브리튼 섬에서 자연발생한 품종이랍니다. 브리티쉬숏헤어와 같이 동글동글한 얼굴과 함께 조금 더 긴 털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에요. 브리티쉬롱헤어 분양 그렇다보니 브리티쉬숏헤어 특유의 표정도 똑같이 가지고 있어 올빼미 같은 귀여운...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브리티쉬롱헤어 #브리티쉬숏헤어

원문링크 : 고양이가정분양 믿고 분양 할 수 있는 곳? 개냥이와 오랜 묘연을 이어가보세요. (브리티쉬숏헤어, 브리티쉬롱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