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동글 브리티쉬숏헤어분양 어떻게 하면 좋을까? (feat.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개냥이)


동글동글 브리티쉬숏헤어분양  어떻게 하면 좋을까? (feat.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개냥이)

동글동글 브리티쉬숏헤어분양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개냥이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 오늘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새벽내내 눈이 오더니 눈도 많이 쌓인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네요. 다들 크리스마스 연휴도 잘 보내시길 바라며, 건강한 반려묘를 데려와 새로운 묘연을 이어가실 분들은 마포도레미캣을 방문해보셔도 되요. 마포도레미캣은 제가 직접 거주하면서 운영하고 케어하는 만큼, 연중무휴 24시 방문 및 분양이 가능하답니다. 크리스마스 때도 분양이 가능해요~ 오늘은 동글동글한 고양이의 대명사, 브리티쉬숏헤어분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브리티쉬숏헤어 동글동글한 얼굴이 매력 포인트인 브리티쉬숏헤어랍니다~ 브리티쉬숏헤어는 영국의 브리튼 섬에서 자연 발생한 품종이에요. 일반적인 고양이들의 얼굴형이 역삼각형태인것과 달리 브리티쉬숏헤어는 동글한 얼굴형을 가지고 있답니다. 또한 뭔가 억울한 느낌의 표정을 짓고 있는 것...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도레미캣 #브리티쉬숏헤어

원문링크 : 동글동글 브리티쉬숏헤어분양 어떻게 하면 좋을까? (feat.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개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