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으시나요? 마포도레미캣 에서 개냥이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브리티쉬숏헤어)


합정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으시나요?  마포도레미캣 에서 개냥이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브리티쉬숏헤어)

합정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으시나요?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브리티쉬숏헤어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합정고양이분양을 위해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는 집사님들! 한번 키우면 10년 이상을 함께 할 반려묘인 만큼 제대로 알아보시고 분양하셔야겠지요. 특히나 요즘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책임분양이라고 하면서 사기치는 일반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세상에 이유 없이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습니다. 우선 이러한 사기행각에 속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래요. 마포도레미캣은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는 만큼, 제가 직접 거주하면서 운영하고 케어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믿고 방문 분양 가능하답니다. 건강검진 및 접종은 필수! 심장사상충 및 원구충 예방도 물론! 이어마이트 까지 완벽하게! 매일 장 청소 및 소독과 매장 방역은 기본! 한 뒤 집사님들과 개냥이...


#개냥이 #마포도레미캣 #브리티쉬숏헤어 #합정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합정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으시나요? 마포도레미캣 에서 개냥이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브리티쉬숏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