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고양이분양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마포도레미캣 에서 고양이가정분양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고양이알러지)


연남동고양이분양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마포도레미캣 에서 고양이가정분양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고양이알러지)

연남동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마포도레미캣에서 고양이가정분양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이에요! 벌써 23년도 오늘과 내일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 다들 연말 조심히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연남동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는 예비 집사님들을 위한 마포도레미캣에 있는 짱 귀여운 개냥이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네바마스커레이드 짜잔~ 뭔가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외모의 고양이죠? 랙돌과 비슷하게 생겨서 랙돌인줄 착각하시는 집사님들이 많이 계시답니다. 이름도 처음 들으시는 집사님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요 아이의 이름은 바로 네바마스커레이드랍니다. 연남동고양이분양으로는 매우 생소하고 보기 힘든 품종의 고양이일거에요. 실제로 네바마스커레이드는 품종으로 인정 받는데 시간이 걸렸답니다. 왜냐하면 시베리아고양이와 외모가 비슷해서 시베리아고양이가 아니냐는 의견 때문에 국제고양이협회에서 네바마스커레이드가 품종으로 인정...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고양이알러지 #네바마스커레이드 #연남동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연남동고양이분양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마포도레미캣 에서 고양이가정분양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고양이알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