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어디서 해야할까요? 개냥이들을 마포도레미캣 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합정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어디서 해야할까요?  개냥이들을 마포도레미캣 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합정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어디서 해야할까요? 개냥이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23년도가 지나고 24년도 새해가 밝았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래요~ 오늘은 합정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에서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으로 개냥이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는 만큼, -건강검진 및 접종 -심장사상충 예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또한 제가 직접 거주하면서 운영하고 케어하는 만큼 언제나 믿고 분양이 가능하답니다. 그렇다면 오늘 소개시켜드릴 개냥이를 바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브리티쉬롱헤어 솜뭉치 같은 귀여운 매력을 가진 브리티쉬롱헤어 자매랍니다~ 브리티쉬롱헤어는 브리티쉬숏헤어와 같이 영국의 브리튼 섬에서 자연발생한 품종이에요. 브리티쉬숏헤어 처럼 동글동글한 얼굴과 함께 조금 더 긴 털을 가지고 있어서 부엉이 같은 귀여운 외모를 가진 아이들이랍니...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합정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합정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어디서 해야할까요? 개냥이들을 마포도레미캣 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