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고양이분양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새로온 아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먼치킨, 러시안블루)


공덕고양이분양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새로온 아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먼치킨, 러시안블루)

공덕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새로온 아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먼치킨 러시안블루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이에요~ 이번주에 정말 이쁘고 사랑스러운 블루골드 색상의 먼치킨아이와 러시안블루를 데려오게 되었는데요. 바로 한번 소개시켜드릴게요~ 다리짧은고양이 다리짧은고양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먼치킨이에용~ 먼치킨은 기본적으로 다리 짧은고양이를 지칭하는 단어인데요. 그래서 순종이라는 개념이 따로 없답니다. 먼치킨은 먼치킨+@ 로 다른 품종과 이종교배를 통해 태어나는 아이들이에요. 그 중 약 40프로 개체만 먼치킨으로 태어나고 나머지 60프로 아이들은 긴다리를 가지고 태어난답니다. 간혹 먼치킨롱레그라고 표현하며 분양하는 펫샵들이 있는데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먼치킨 분양 위 아이는 블루골드 색상의 브리티쉬숏헤어와 교배해서 태어난 아이에요~ 러시안블루 아이와 함께 오게 되어 둘이 엄청 투닥투닥 되며 재밌...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공덕고양이분양 #러시안블루 #마포도레미캣 #먼치킨

원문링크 : 공덕고양이분양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새로온 아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먼치킨, 러시안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