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묘에 로망이 있으신가요? 개냥이 노르웨이숲을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대형묘에 로망이 있으신가요?  개냥이 노르웨이숲을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대형묘에 로망이 있으신 집사님들! 개냥이 노르웨이숲을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내일이면 24년도의 2월이 다가오네요. 저번주까지 영하 10도를 넘어서며 엄청 추웠는데, 드디어 봄의 기운이 조금씩 다가오네요. 우리 냥이들도 추운 날씨보다는 따뜻한 날씨를 좋아하니 더욱 활발하게 잘 뛰어다니겠어요. 오늘은 대형묘에 로망을 가지고 계신 집사님들을 위해 마포도레미캣에 있는 개냥이 노르웨이숲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바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대형묘 노르웨이숲 대형묘에 로망을 가지고 계신 집사님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 노르웨이숲이랍니다! 노르웨이숲은 북유럽에서 자연발생한 품종이에요. 대형묘들의 특징이기도 한데 대부분 추운 지역에서 자연발생하게 된 아이들이랍니다. 그래서 대형묘들은 중장모~장모종인 경우가 많답니다. 노르웨이숲 또한 멋진 장모종으로 고귀한 느낌을 뿜뿜하는 아이들이에요. 노르웨이숲분양 노르웨이...


#고양이가정분양 #노르웨이숲 #대형묘 #도레미캣 #마포도레미캣 #메인쿤 #서울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대형묘에 로망이 있으신가요? 개냥이 노르웨이숲을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