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공덕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공덕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들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는 도레미캣인데요. 오늘은 마포도레미캣에서 바로 옆에 있는 공덕고양이분양으로 개냥이를 소개 시켜드리려 해요~ 반려묘를 키우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이들의 건강 상태입니다. 특히나 싼 분양가만 찾으시다가 일반 펫샵에 가셔서 공장묘를 분양 후 아이가 아파서 병원비로 훨씬 큰 지출을 하는 경우가 빈번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제발 반려묘를 찾으실 때에는 싼 분양가가 아닌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은 건강한 아이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말씀 드리지만 세상에 이유 없이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습니다.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넘쳐나는 만큼 잘 알아보시고 사기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래요! 그렇다면 오...


#가정분양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고양이분양 #공덕고양이분양 #도레미캣 #마포도레미캣 #브리티쉬롱헤어 #브리티쉬숏헤어

원문링크 : 공덕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