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묘, 대형묘? 고양이 크기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feat.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먼치킨, 노르웨이숲, 랙돌)


소형묘, 대형묘?  고양이 크기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feat.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먼치킨, 노르웨이숲, 랙돌)

소형묘, 대형묘 등 고양이 크기에 대해 궁금하신 집사님들!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소형묘, 대형묘 등 고양이는 품종에 따라 크기가 다양한데요, 오늘은 다양한 개냥이들의 크기와 특징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바로 한번 마포도레미캣에 있는 건강한 개냥이들을 만나보시지요~ 다리짧은고양이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개냥이들 중 작은 중소형묘에 속하는 먼치킨이랍니다! 먼치킨은 다리 짧은 고양이로 소시지 같은 귀여운 매력을 뽐내다 보니 언제나 많은 집사님들이 사랑해주시는 품종인데요. 짧은 다리를 가지고 있지만 의외로 우다다 뛰어다니며 노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랍니다! 또한 사람을 매우 좋아해서 개냥이를 찾으시는 집사님들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ㅎㅎ 먼치킨 또한 중소형묘다 보니 다 큰 성묘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아기 때의 귀여움을 쭉 이어가실 수 있어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통해 다리 짧은 고양이 먼치킨분양을 찾고 계시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언제든지 건강한 개냥...


#가정분양 #소형묘 #먼치킨 #마포도레미캣 #랙돌 #도레미캣 #대형묘 #노르웨이숲 #고양이크기 #고양이가정분양 #개냥이추천 #개냥이 #중대형묘

원문링크 : 소형묘, 대형묘? 고양이 크기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feat. 고양이가정분양, 마포도레미캣, 먼치킨, 노르웨이숲, 랙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