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여우 같은 귀여운 매력= 아비시니안, 홍대고양이분양으로 만나보실까요? (feat. 고양이가정분양, 개냥이, 마포도레미캣)


사막여우 같은 귀여운 매력= 아비시니안, 홍대고양이분양으로 만나보실까요? (feat. 고양이가정분양, 개냥이, 마포도레미캣)

사막여우 같은 귀여운 매력을 가진 아비시니안. 홍대고양이분양으로 만나보실까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아비시니안을 찾아서 데려오게 되었는데요. 요즘 아비시니안은 도통 찾기가 힘들어서 오랜만에 기쁜 마음으로 데려오게 되었답니다. 사막여우 같은 외모로 귀여운 매력을 가진 아비시니안! 홍대고양이분양을 통해 바로 한번 만나보시지요~ 아비시니안 작은 얼굴과 큰 귀, 그리고 날씬한 체형을 가지고 있어서 사막여우 같은 귀여운 매력을 가진 아비시니안이랍니다! 아비시니안은 이집트 벽화에 있는 냥이와 생김새가 유사해서 처음에는 과학자들이 이집트가 기원이 아닐까 했는데요, 실제로는 이집트와는 큰 연관이 없다고 하네요 ㅎㅎ 귀여운 아비시니안의 매력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홍대고양이분양 아비시니안은 독특한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들인데요. 날씬하고 긴 다리를 가지고 있는 체형에서 알 수 있듯이 활동적이고 장난감 놀이등을 완전 좋아하는 개...


#가정분양 #개냥이 #고양이가정분양 #도레미캣 #마포도레미캣 #아비시니안 #아비시니안성격 #아비시니안크기 #홍대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사막여우 같은 귀여운 매력= 아비시니안, 홍대고양이분양으로 만나보실까요? (feat. 고양이가정분양, 개냥이, 마포도레미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