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고 계시다면! 마포구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 에서 건강한 개냥이들을 만나볼까요? (feat. 러시안블루)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고 계시다면!  마포구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 에서 건강한 개냥이들을 만나볼까요? (feat. 러시안블루)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고 계시다면! 마포구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에서 건강한 개냥이들을 만나볼까요? 안녕하세요~ 마포구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마포도레미캣은 일반 펫샵과 다른 특별한 차별점이 있는데요. 바로 흔히 이야기 하는 공장묘가 아닌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전문으로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싼 분양가를 찾으시는 분들은 보통 일반 펫샵으로 가시고, 건강한 반려묘를 찾으시는 집사님들은 마포도레미캣에 오시곤 한답니다. 그렇다보니 애초에 수요층 자체가 다르답니다. 보통 일반 펫샵은 싼 분양가만 찾는 20대 초반이 많이 찾고, 마포도레미캣은 고양이가정분양을 하는 만큼 이미 반려묘를 키우고 있으신 집사님들이 건강한 개냥이를 찾기 위해 많이 방문하셔요!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세상에 이유 없이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절대 없습니다. 각자의 상황에 맞게 묘연을 찾으시길 바라며, 혹 싼 분양가만 찾으시는 분들은 제발 서로 시간을 낭비하지말고, 일반 펫샵으로 가시길...


#가정분양 #마포구고양이분양 #러시안블루크기 #러시안블루성격 #러시안블루분양 #러시안블루 #도레미캣 #고양이가정분양 #개냥이 #마포도레미캣

원문링크 :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고 계시다면! 마포구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 에서 건강한 개냥이들을 만나볼까요? (feat. 러시안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