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먼치스앤구디스 munchies and goodies : 뭐가 많고 이쁜데 살 거는 딱히..?


[성수] 먼치스앤구디스 munchies and goodies : 뭐가 많고 이쁜데 살 거는 딱히..?

성수에 다녀왔다. 성수는 서울의 극 동쪽. 우리집은 남서쪽. 그래서 성수를 두 번인가? 갔었다. (심지어 한 번은 성수 막차 타고 건대의 친구네 집에서 잤던거다....ㅎ 새벽에 성수를 걸었다.) 이번에는 동생과 함께 성수 데이트! 이번주는 성수 성수를 올리는 것만으로 바쁘겠구만 먹기도 먹었지만 동생이 가 보고 싶어했던 곳 중 하나인 먼치스 앤 구디스. 뭐 이것저것 판다는 뜻의 가게 이름.. 가봤다. 성수역 4번 출구에서 5~10분 정도 소요되는 곳이다. 3번 출구에서 카페거리 구경하면서 가는 것도 추천. 카페도 많고 인생네컷 찍는 사진기계들이 정말 많다. 나도 동생이랑 찍음 ㅎㅎ 이거는 먼치스앤 구디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

[성수] 먼치스앤구디스 munchies and goodies : 뭐가 많고 이쁜데 살 거는 딱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성수] 먼치스앤구디스 munchies and goodies : 뭐가 많고 이쁜데 살 거는 딱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