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발 운동화는 와이투와이(YtoY) 귀엽고 빈티지한 무드로 데일리룩 완성!


평발 운동화는 와이투와이(YtoY) 귀엽고 빈티지한 무드로 데일리룩 완성!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요즘, 하루에 1000보를 걷던 내가 8000보 이상을 걷고 있다. 그렇게 발은 점점 피곤해지고 하던 중에 브랜드 와이투와이 신상 운동화를 만나게 되었다 :) 평발 운동화 추천 - ! 스튜디오 방문 기념으로 예쁘게 담아보기ㅎㅎ 와이투와이의 상큼한 민트색 박스는 언제나 내 마음을 설레게 한다 :-) 확실한 구성력! 신발과, 쿠셔닝 좋은 여분의 오솔라이트 인솔, 귀여운 양말까지ㅎㅎ 게다가 신발 한짝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더욱 깔끔한 느낌이 좋다 :) 2022FW 요번 신상 큐티 걸 코코 스니커즈 Y11 색상은 블랙과 실버 중 블랙 컬러이다. (사이즈 235) 이 둘에 관한 색상 구분은 운동화 뒤꿈치를 보면 알 수 있다 :D 귀여운 라인이면서 곳곳 빈티지 무드가 포인트! 더하여 꼼꼼한 봉제의 고퀄리티는 덤이다 :) 메인 디자인이라 하면 바로 이 부분, 옆라인 돌가루 반짝이 소재로 로고가 재봉되어 있는데 실제로 굉장히 빛이 난다 :) 굽높이는 4센티로 편하게 신...


#가벼운신발 #가을코디 #겨울코디 #데일리룩 #발편한운동화 #볼넓은신발 #와이투와이 #평발운동화 #푹신한운동화

원문링크 : 평발 운동화는 와이투와이(YtoY) 귀엽고 빈티지한 무드로 데일리룩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