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정장 남자 옷가게 종합쇼핑은 에스티코 (STCO) 친구랑 다녀온 후기!


군산 정장 남자 옷가게 종합쇼핑은 에스티코 (STCO) 친구랑 다녀온 후기!

얼마 전 곧 회사의 중요한 미팅이 있다는 친구 대뜸 나에게 그날 입을 코디를 추천해달라는데.. 마침 군산 정장 매장 에스티코를 가야 하는 상황이었기에 옳다구나하고 겸사겸사 군산까지 달려가버림..ㅎ 모던 워크 웨어 에스티코 군산 정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곳은 군산모던몰 지점이다. 단독 매장으로 밖에서도 느껴지는 큰 규모..! 옷 좋아하는 나는 이때부터 괜히 설렜다 ㅋㅋㅋㅋㅋ 에스티코 모델 주우재님, 수트가 너무 잘 어울리시는군요 :) + 주차도 간편하게 가능해요~ 사진에는 이 공간의 웅장함이 잘 담기지 않았지만, 사진보다 더 크고 널찍한 느낌이다. 그리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점장님 :-) 마치 개인 백화점에 방문한 기분? 정장 종류가 어 - 마 하게 많다! 자켓을 좋아하다 보니 먼저 눈이 가는구만..ㅎㅎ 연령대가 다양해 보이는 군산 정장 에스티코 사회 초년생부터 아버지 연령대까지 근무용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정장부터 격식 있는 자리에 맞는 정장까지 한눈에 보였다 :) '맞춤도...


#군산남자옷 #군산남자옷가게 #군산쇼핑 #군산양복 #군산옷가게 #군산정장 #패션일상

원문링크 : 군산 정장 남자 옷가게 종합쇼핑은 에스티코 (STCO) 친구랑 다녀온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