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시 후드집업 플리스 포근함에 반해버려! (키르시 블랙프라이데이 진행중)


키르시 후드집업 플리스 포근함에 반해버려! (키르시 블랙프라이데이 진행중)

어제는 갑자기 비가 내렸다. 비 내리는 다음날에는 기온이 뚝 떨어진다는데 정말, 오늘 오후부터는 제법 추웠다. 이제 두꺼운 아우터를 꺼낼 때 인가보다 그리고 딱 맞게 키르시 후드집업을 만나버렸지! ㅎㅎㅎ 로고 체리 후드 집업 1사이즈 다크 차콜 컬러이다. 묵직하면서 두툼하니 손으로 들어보기만 해도 겨울 아우터임이 느껴진다 : ) 키르시 체리, 언제 봐도 예쁘네 - 보기엔 일반적인 후드집업 같지만 엄청난 비밀이 있었으니 ㅎㅎㅎ 메인 로고 체리자수 - 부클과 직자수를 사용하여 더욱 입체감 있고 고급스럽다.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베이직하면서도 컬러 배색이 마음에 들어서 학생 친구들 교복 아이템으로 착용해도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 -) 아? 벌써부터 스포해버렸다, 오늘 아이템의 매력,, 보기만 해도 포근포근한 느낌 느껴지지 않나요?ㅎㅎㅎ 안감 퀄리티에도 신경을 썼다는 것이 너무나 느껴질 정도로 부들부들하다 : ) 팔 한쪽 부분에는 시그니처 체리 자수 와펜이 디자인되어 있는데 소매...


#겨울코디 #블랙프라이데이 #키르시 #키르시블랙프라이데이 #키르시후드집업

원문링크 : 키르시 후드집업 플리스 포근함에 반해버려! (키르시 블랙프라이데이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