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365_28일차] 운명은 하늘이 정하는게 아니야, 자신에게 달렸다고!


[나의 365_28일차] 운명은 하늘이 정하는게 아니야, 자신에게 달렸다고!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일본 애니는 많이 보았지만, 중국애니는 들어본 적이 없었다.. 그런데 오빠가 내가 좋아할 만한 영화라고 추천을 해 준 영화! 영화의 기본 내용은 중국의 봉신연의에서 나왔다고 한다. 나타지마동강세 감독 교자 출연 미등록 개봉 미개봉 처음 초반은 몰입하기 참 힘들었다.. 막 한자도 나오고, 태을진인이니 원시천존이니.. 처음 들어보는 단어에.. 우선, 스승님이 맘에 안들었다. 스토리의 진행 상 어찌할 수는 없겠지만 계속 술을 마시는 바람에, 자신의 업무를 제대로 지키지 않아서 이 상황이 일어난거니까! 아니 술을 마셔도 일은 제대로 해야지! 뒷수습은 누가하라고!! 이렇게 귀엽게 생긴 친구'나타'가 주인공!! 어둠과 악의 힘을 가진 마환(구슬?힘?)이기 때문인지 처음에 태어났을 때는 그냥 구슬 같았는데, 몇 분 사이에 사람(?)으로 성장! 마을 사람들을 놀리고, 괴롭히고 마을을 박살내고.. 너무나도 악동짓을 많이 해서 사람들도 기피하고, 집안에 감금되다 시피 자랐다. 엄...


#귀여워 #나의365 #나타 #아니야 #중국애니 #중국영화추천 #하늘이정하는게

원문링크 : [나의 365_28일차] 운명은 하늘이 정하는게 아니야, 자신에게 달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