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디저트 맛집, 카페슬라비아의 팔라친키는 꼭 먹어봐야 해(체코 크레페!)


프라하 디저트 맛집, 카페슬라비아의 팔라친키는 꼭 먹어봐야 해(체코 크레페!)

프라하 한달살기 프라하 디저트 맛집, 카페슬라비아의 팔라친키는 꼭 먹어봐야해(체코 크레페!) 시원한 통유리창 인테리어가 멋진 카페 슬라비아 Kavarna Slavia 진짜 초콜릿을 녹여 만드는 핫 초콜릿으로 유명한 카페 슬라비아. 국립극장이 세워진 1884년 문을 열었다. 처음 오픈하였을 때는 음악가 스메타나도 단골손님이었다고 한다. 300석이 넘는 자리 중 가장 인기있는 테이블은 '압생트를 마시는 사람'이라는 그림이 걸려있는 자리. 오후 17:00~23:00 사이에는 피아노 연주자가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책 프라하 홀리데이 - 신시가지편 170페이지 카페 슬라비아는 별 생각없이 갔다가 홀딱 빠져버린 곳으로 창가에 앉으면 전망이 좋다. 하지만 블타바 강변을 따라 걷다보면 전망 좋은 곳은 더 많이 발견할 수 있기에 전망 좋은 곳으로 추천하기 보다는 프라하 디저트 맛집, 팔라친키 맛집으로 더 기억에 남는 곳이다. 카페 슬라비아 Smetanovo nábř. 1012/2, 110...


#외국에서한달살기 #프라하한달살기 #프라하팔라친키맛집 #프라하팔라친키 #프라하크레페 #프라하카페슬라비아 #프라하카페 #프라하여행 #프라하슬라비아 #프라하맛집 #프라하디저트맛집 #프라하디저트 #프라하 #카페슬라비아 #유럽한달살기 #유럽여행 #해외한달살기

원문링크 : 프라하 디저트 맛집, 카페슬라비아의 팔라친키는 꼭 먹어봐야 해(체코 크레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