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프라하 한달살기 & 여행을 하면서 특이한 8가지! (나만 그런가?)


체코 프라하 한달살기 & 여행을 하면서 특이한 8가지! (나만 그런가?)

체코 프라하 한달살기 & 여행을 하면서 특이한 8가지! (나만 그런가?) 1. 가파른 지하철 에스컬레이터 메트로 에스컬레이 올라가고 내려가는 길 프라하 메트로 에스컬레이터는 빠른 롤러코스터 초입부분 같다. 롤러코스터를 타면 초반에는 높은 곳으로 뜨드드드- 올라가는데, 그 부분을 빠른 속도로 경험하는 느낌이랄까. 끝이 잘 보이지 않는 높이, 빠른 속도에 처음에는 정말 놀랐으나 이제는 많이 익숙해졌다. (혹시나 굴러떨어지기라도 하면 꽤 많이 아플 듯.... ) 2. 저렴한 장보기 비용 * 프라하 물가는 일상 장보기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프라하 마트인 빌라(BILLA), 알베르트 (Albert)에서 주로 장을 보고 있는데, 한달살기 계획을 짤 때부터 예상한 것이기는 하지만 장을 가득 봐도 4만원이 넘지 않는다. 기본적인 식료품 비용 등 장보는 값이 한국보다 저렴하다 3. 카페에서 술을 판다 스메타나Q카페 에서 먹은 맥주 카페에서 생맥주는 아니더라도 병맥주, 와인 등 여러 종류의 술을 판다....


#동유럽여행 #해외에서한달살기 #프라하한달살기 #프라하참고사항 #프라하여행 #프라하 #체코여행 #체코 #유럽한달살기 #유럽여행 #외국한달살기 #외국에서한달살기 #해외한달살기

원문링크 : 체코 프라하 한달살기 & 여행을 하면서 특이한 8가지! (나만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