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가볼만한 곳, 마르코니(BIRRERIA MARCONI) 정강이와 라비올리!


로마 가볼만한 곳, 마르코니(BIRRERIA MARCONI) 정강이와 라비올리!

이탈리아 여행 로마 가볼만한 곳, 마르코니(BIRRERIA MARCONi) 정강이와 라비올리! 이탈리아의 음식들은 저렴하지 않은 가격인데 그 값 만큼 맛있지는 않다. 그래도 로마 맛집 마르코니는 음식이 특색있고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 곳. 다시 로마에 가면 또 가고 싶다. Birreria Marconi Via di Santa Prassede, 9c, 00184 Roma RM, 이탈리아 이날은 날이 진짜 더워서 녹아 내리는 줄 알았다. 이탈리아 여름은 여행하기 좋은 날씨는 아니다. 고통스러운 날씨를 피해 어디로든 들어가고 싶어진다. 마르코니 내부는 넓다. 저 멀리 테이블에서 유랑에서 만난 청춘들이 자기소개를 하고 있었다. 아고 재밌겠다 로마 마르코니 메뉴 및 가격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지 한국어메뉴도 있다. 시그니쳐 메뉴인 정강이와 라비올리를 주문했다. <주문내역> 돼지 정강이 구이 14유로 송로버섯소스 라비올리(이태리식만두) 10유로 시원한 맥주를 벌컥벌컥 들이키고 싶은 살인적인 날씨....


#로마 #이탈리아맛집 #이탈리아 #유럽여행 #마르코니 #로마여행 #로마맛집 #로마마르코니 #로마가볼만한곳 #이탈리아여행

원문링크 : 로마 가볼만한 곳, 마르코니(BIRRERIA MARCONI) 정강이와 라비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