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전기포트 추천!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feat.에임하트 HF020A)


캠핑 전기포트 추천!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feat.에임하트 HF020A)

#캠핑전기포트 추천!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feat.에임하트 HF020A) 캠핑카를 만들고 배터리를 연결했지만 전기 사용에 대해서는 제한이 있다 1500W 용량 이하의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 #전기포트 도 기준에 맞는 제품으로 골랐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쏙 들어서, 나중에 해외여행 갈 때도 접어서 갖고 다니면 좋지 않을까 생각 중이다. 물론 편리한만큼 단점도 있다 우선 우리가 캠핑 다닐 때 쓰고 있는 에임하트 #접이식전기포트 는 검은색과 하얀색이 있는데 외관은 인테리어에 방해되지 않게 깔끔하다. 바로 이 제품. 에임하트 트립폿 여행용 전기포트 블랙 0.8L COUPANG linkmoa.kr 휴대가 가능한 크기라 #여행용전기포트 로도 알려져 있음. 꾹 눌러서 접으면 손바닥 크기가 된다 이 #휴대용전기포트 의 장점은 명확하다 1. 가볍다. 접을 수 있다. 2. 820W, 720W 용량이다 3. 접어서 파우치에 넣어도 가방에 들어가는 크기. 4. 생각보다 물도 많이 들어간다. 컵...


#에임하트 #여행용전기포트 #전기주전자 #전기포트 #접이식전기포트 #캠핑용품 #캠핑전기포트 #휴대용전기포트

원문링크 : 캠핑 전기포트 추천! 여행용 접이식 전기포트 (feat.에임하트 HF020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