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어플 클랙스톡 영상편집강의 완강후기c (이성민쌤 키네마스터 강의)


자기계발어플 클랙스톡 영상편집강의 완강후기c (이성민쌤 키네마스터 강의)

이번주 드디어 클래스톡 영상편집강의를 완강했다 짝짝짝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는 않았지만 꾸준히 하는 습관을 만들게 해주어 포기하지 않게 해준 #클래스톡 클래스톡은 블로그 체험단으로 처음 알게 되었지만, 정말 괜찮은 제품 & 서비스들은 체험단을 고객으로 만들곤 한다. 지금은 내 돈을 주고 또 다른 강의를 수강하고 있다.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조금이라도 #자기계발 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중간에 게으르지 않게 된다. 키네마스터 강의를 들으면서 미션수행한 흔적. 키네마스터에서 만든 영상은 갤러리 안 Export 라는 파일에 따로 저장되는 것도 처음 알았다. 다른 자기계발 어플들이 많지만, 클래스톡에 정이 가는 이유는 한달씩 수강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이다.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는 강의인 만큼, 내것으로 만드는 것은 순전히 수강자의 의지에 달려있다. 이전 포스팅에서 쓴 것처럼 강의 하나 하나가 5~10분 사이로 짧기 때문에 완강하기는 어렵지 않다. 나는 진도율을 체...


#영상편집강의 #키네마스터 #클래스톡강의 #클래스톡강으 #클래스톡 #자기계발어플 #자기계발강의 #자기계발 #이민성쌤 #영상편집어플 #키네마스터강의

원문링크 : 자기계발어플 클랙스톡 영상편집강의 완강후기c (이성민쌤 키네마스터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