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솔직후기. 완벽한 정주행이라 생각했는데..!


넷플릭스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솔직후기. 완벽한 정주행이라 생각했는데..!

넷플릭스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솔직후기. 완벽한 정주행이라 생각했는데..! 쀼의 세계라고도 한다지. #넷플릭스 에 오픈되자 마자 남편과 정주행했다 왜 유명한지 알겠는 드라마. 정말 찐으로 재밌게 봤다.. 각 캐릭터가 명확하고 이해갈법한 이야기 전개에 중간중간 심심하지 않게 반전과 단서가 나와서 멈추지 않고 정주행했다. 이야기 자체는 불륜과 바람이라는 어두운 소재지만 보는 내내 정말 즐거웠음c 이 다음은 정주행 하고 난 다음 후기. 부부의 세계 연출 모완일 출연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채국희, 이학주, 심은우, 김선경, 이무생, 박미현, 신수연 방송 2020,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아이의 입장에서 보는 아버지의 바람, 부모님의 불화를 생각하게 한다. 사람들의 시선과 말들 또한. - 바람핀 사람이랑은 살아도 폭력쓴 놈이랑은 사는거 아니야. 남의 일이라고 쉽게 말하는 사람의 표본이 드라마에 있다 난 바람도 폭력도 못참을 것 같은데.ㅋㅋ 부부의 세계는...


#넷플릭스 #이태오 #여다경 #부부의세계후기 #부부의세계 #드라미추천 #드라마부부의세계 #닥터포스터 #넷플릭스드라마추천 #넷플릭스드라마 #지선우

원문링크 : 넷플릭스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솔직후기. 완벽한 정주행이라 생각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