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재우는 법, 수면문제에 대한 육아책 <스르륵 수면교육>, 우리 아기가 혼란각성이라고?


아기 재우는 법, 수면문제에 대한 육아책 <스르륵 수면교육>, 우리 아기가 혼란각성이라고?

아기 재우는 법, 수면문제에 대한 육아책 <스르륵 수면교육>, 우리 아기가 혼란각성이라고? 육아는 정말 끊임없이 공부하게 되는 것 같다. 그래도 이렇게 참고할 수 있는 책이 있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조금 더 일찍 이 책을 읽었으면 참 좋았을 것 같다. 신생아 재우기 방법부터, 수면 습관 만들기, 개월 별 아기수면 대하는 법에 대해 자세하게 써있다. 스스로 잘 자는 아기를 위한 스르륵 수면교육 저자 범은경 출판 더블엔 발매 2022.02.14. 스스로 잘 자는 아기를 위한 스르륵 수면교육 저자 범은경 / 출판 더블앤 발매일 2022. 02. 14 아기수면 습관 만들기가 관심있는 주제이기도 하고, 필요한 개월수에 대한 부분만 찾아봐서 책읽기에 오래 걸리지 않았다. 아기가 21개월이기 때문에 그보다 더 적은 개월수 부분은 건너 뛰고 읽었다. <스스로 잘 자는 아기를 위한 스르륵 수면교육> 목차 목차는 이런식으로 아기 개월수에 따라 나눠져 있다.(전자책으로 읽음) 개월 별 아기 수면의식과 ...


#스르륵수면교육 #아기수면문제 #아기수면책 #아기재우는법육아책 #육아책 #혼란각성

원문링크 : 아기 재우는 법, 수면문제에 대한 육아책 <스르륵 수면교육>, 우리 아기가 혼란각성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