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독감예방접종 지원은 임직원 복지와 감염병예방과 건강케어 그 사이.


회사의 독감예방접종 지원은 임직원 복지와 감염병예방과 건강케어 그 사이.

오늘은 퇴근하고도 계속 우울하고 가슴이 먹먹했다. 회사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았다. 집안일을 할 때도 남편과 대화를 나눠도 맛있는 것을 먹어도. 일이 진행되고 있고, 크게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답답할까 생각하다가 최근에 읽은 <내 인생을 바꾸는 좋은 감정 습관> 책의 구절이 생각나서 도서 리뷰한 포스팅을 찾아봤다. 바로 이 부분이다. 분노를 일으킨 상황을 해결할 힘이 나에게 없다는 것. 아무리 애를 써도 내 의지나 노력으로 상황을 바꿀 수 없다는 것. 그런 분노를 방치하면 들끓던 감정이 가라앉아서 우울감으로 바뀌는 것. 나는 지금 감정이 들끓다가 우울감으로 가고 있는 그 과정에 있다는 걸 깨달았다. 애써 괜찮은 척 했지만 억울하고 짜증나는 걸 글로 토해내보자! 1. 간호사가 있지만 독감예방접종 지원 업무를 내가 하게 되었다. 또 전문가를 두고 감염병 대응의 일부라며 떠넘기듯 날아온 독감예방접종 지원 업무. 애초에 감염병 대응 업무자체를 산업위생 분야에서 담당하는 것도 ...



원문링크 : 회사의 독감예방접종 지원은 임직원 복지와 감염병예방과 건강케어 그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