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떠나는 여행 1 (포항/포항 여행/혼자 여행/전망 좋은 카페/게스트하우스)


홀로 떠나는 여행 1 (포항/포항 여행/혼자 여행/전망 좋은 카페/게스트하우스)

여행지, 通 홀로 떠나는 여행 1 (포항/포항 여행/혼자 여행/전망 좋은 카페/게스트하우스) 내꿈은한강뷰 2018. 3. 29. 19:22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얼마 전 문득 혼자 생각을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금요일 퇴근하자마자 출발하여 그곳으로 갔죠! 사실 한 번도 혼자 여행은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처음이었죠. 차를 끌고 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영일대로 갔습니다 ㅎㅎ 해 질 녘 하늘이 아주 이쁩니다 혼자 여행을 가면 가장 힘든? 점이 바로 식사 해결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래서 맞은편에 보이는 전주 콩나물국밥집에서 간단히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다 먹음... (사실 이거 먹다가 네이버 뉴스를 켰는데,,, 포항 지진 일어났다네요 ㅠㅠ) 근데!! 생각보다 포항 주민들은 덤덤하더라고요~~ 이제 그런 것에 개의치 않는다는 무덤덤한 말씀을 해주셨어요 식당 어머님이 ㅎㅎ 다행이더라고요. 지진 안 났으면 좋겠네요ㅠㅠ 이렇게 좋은 동네를. 또 오고...


#릴리게스트하우스 #영일대 #전망좋은카페 #카페 #포항 #포항여행 #혼자여행 #혼자카페

원문링크 : 홀로 떠나는 여행 1 (포항/포항 여행/혼자 여행/전망 좋은 카페/게스트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