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념한 당신이 놓치고 있는 서울아파트 2급지의 비밀 2 (책리뷰 / 후기)


체념한 당신이 놓치고 있는 서울아파트 2급지의 비밀 2 (책리뷰 / 후기)

자 구체적으로 집사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1편 글 먼저 보고 와주시면 더 이해하기 쉬울거에요. 사진위주로 요약하겠습니다. 집을 사는 시뮬레이션 까지!! 시간날때마다 #네이버부동산 매물을 검색해보자 (관심매물 등록) 전화시 꼭 #네이버 #부동산 #매물 보고 전화드렸는데요~(아는척) 이중에서 뭐 사실래요? 가성비를 구분할 시야를 키워야함. 판단까지 해주셨음.. 와 진짜 디테일하게 내가 임장하는거 같이 설명해주심 제일 자세하게 설명해주는 #부린이 를 위한 책인듯 ㅠㅠ ㅇㅈ? 부동산의 꽃은? 뭐다? #급매물 이다.... 부동산이랑 친해지자 #임장 필수 체크사항 8개!!! 누수 충간소음 엘베 등 꼼꼼하게! 매도 시 유리한 부동산업자는 시세를 다소 높게생각하고 상승장이라며 자신있게 오른다고 이야기하는 사람 매수는 그반대겠지? 낮게 생각하고 하락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집사야지. 글고 조금이라도 불친절하면 초반부터 연 맺지말아라 꾸준히 친절한 분 많다. 특약조율이나 잔금일정 언질때에도 좋다. ...


#급매 #부린이 #추가분담금

원문링크 : 체념한 당신이 놓치고 있는 서울아파트 2급지의 비밀 2 (책리뷰 /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