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가 궁금하세요? (책리뷰 / 후기 / 5분안에 끝내는 이하나 작가 책 정리)


공인중개사가 궁금하세요? (책리뷰 / 후기 / 5분안에 끝내는 이하나 작가 책 정리)

#지금여기 저번주에는, 윤석열 정부의 250 + 20 (270) 만호 공급 확대 대책이 나왔슴다..!!! 기대해고 기대했건만,,,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602623?ntype=RANKING ‘규제 풀어 270만호’ 외쳤지만…집값 불안에 시행시기 ‘빈칸’ 정부가 내년부터 2027년까지 5년 동안 전국에 주택 270만호를 공급하기 위한 청사진을 내놨다. 그러나 신규 택지 개발 등 정부 주도의 공급 물량 목표치는 88만호에 그치고, 나머지 67%에 이르는 물량은 각종 규 n.news.naver.com 정작 재건축 / 재개발의 전초이자 1단계인 안전진단에 대한 내용보다는 뒷부분의 3~4단계 초과이익 환수제 부분에 대한 언급만 있어서, 당장의 공급을 통해 시장의 상승을 막고자 하는 마음이 크지 않아보였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정부가 누구의 편인지보다, 이 정책이 어떤 누구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특히 나에게는 어떤 영향이 올지...


#공인중개사 #지금여기 #재테크 #인터넷등기소 #이하나작가 #이하나 #시장 #부동산이야기 #부동산 #투자도서

원문링크 : 공인중개사가 궁금하세요? (책리뷰 / 후기 / 5분안에 끝내는 이하나 작가 책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