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일지) 주식 시장과 금리의 관계, 그리고 나스닥 -4% 이후 뉴스 기사 분석!


(주린일지) 주식 시장과 금리의 관계, 그리고 나스닥 -4% 이후 뉴스 기사 분석!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주린이 주간일기를 썼었습니다. 원래 주식 및 시황이야기는, 1주 1포스팅을 목표로 했었는데 도저히 금요일 밤 미국의 주식시장이 이해되지 않아 골똘히 생각하던 중, 포스팅을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몇분이나 읽어주실지는 모르지만, 다양한 의견을 주신다면 참고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글을 현재 라이브로 쓰고 있습니다.. 금리가 올라서 주식이 떨어지는 것인가? 금요일 매도와 매수 인증도.. #한화솔루션 #soxl 하.. 금요일 미국시장 종가에 나스닥이 .. -4% 가까이 밀렸습니다. 아찔합니다. 그런데, #친환경 주식들은 안떨어졌다고 하네요 (ㅠㅠ난 한솔 팔았는데 ㅠㅠ) 그걸 팔고 SOXL 반도체 3배 레버리지 를 산 나는 미개함... 절대 떨어지는 칼날 잡지말고 달리는 말에 오르라 했꺼늘.. #신고가 난 것들은 파는게 아니다. 5% 이상 거래량 동반한 하락이 나왔을 때 파는것이다.. 그렇게 다짐한 개미는 오늘도 술김에 아 17달러보다 떨어지겠어...


#1기신도시 #소비자물가지수 #신고가 #예대마진 #예적금 #우크라이나 #원금보장 #월배당리츠 #재개발 #재건축 #잭슨홀미팅 #주식 #천연가스 #친환경 #산본 #비트코인 #CPI #TQQQ #기준금리 #나스닥 #달러인덱스 #대세상승 #대출금리 #랭킹뉴스 #러시아 #리얼티인컴 #미국주식 #부동산 #분할매수 #파월

원문링크 : (주린일지) 주식 시장과 금리의 관계, 그리고 나스닥 -4% 이후 뉴스 기사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