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저는 교직원입니다. 블로그는 "이래서" 합니다. (Feat. 하락장과 함께)


(인생) 저는 교직원입니다. 블로그는 "이래서" 합니다. (Feat. 하락장과 함께)

안녕하세요, 지난 글에서도 말씀드렸다싶이 저의 직업은 교직원 입니다! (원래는 #사기업 #중견기업 재직자였습니다. 이직했습니다.) 오늘도 하락장이네요 #나스닥 4일연속 하락... 제 #경제적자유 는 가능할까요?ㅠㅠㅠ #현금흐름 이 부족해요 아무튼.. 제 소개를 다시하자면 멘토링 한것들도 있었어서, 나중에 이직 및 인생스토리도 풀어볼 예정입니다. 오늘은 저의 블로그 목표 및 목적에 대해서 공유해볼 생각입니다. 여러분은 블로그를 왜 하시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사람" 때문에 합니다. 사람을 모으고, 비슷한 주제로 소통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결국 "영향력" 이 생긴다고 생각합니다. 이 영향력은 나중에 어떤 긍정적인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기업은 이러한 영향력을 통해 나중에는 #협상력 을 얻으며 결국 기업생태계 먹이사슬의 최상위 포식자가 될 수 있습니다. #쿠팡 #네이버 #아마존 #페이스북 등이 회원을 모으는 이유가 그것이죠. 저는 뭐, 최상위 포식자가 되고 싶은 마음도...


#ESTJ #재테크유튜브 #주식방송 #주식유튜브 #중견기업 #책리뷰 #쿠팡 #페이스북 #현금흐름 #우상향 #여행 #경제적자유 #나스닥 #네이버 #데이트코스 #독서 #맛집 #사기업 #아마존 #협상력

원문링크 : (인생) 저는 교직원입니다. 블로그는 "이래서" 합니다. (Feat. 하락장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