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당첨!! 미래에셋증권 이벤트 투자를 새롭게 RESET 결과발표! 내가 당첨이라니! 이 고환율 속에 110달러 겟!!


경품 당첨!! 미래에셋증권 이벤트 투자를 새롭게 RESET 결과발표! 내가 당첨이라니! 이 고환율 속에 110달러 겟!!

※ 긴급 속보 입니다. 여러분도 이벤트 당첨내역 꼭꼭 잘 챙기세요! ※ 저의 잇님들이라면 모두 증권사 계좌 하나씩은 있으실거라 생각되요+_+ 혹시 이벤트 페이지 그냥 지나치시나요? (저도 이번에 한국투자증권 한투 이벤트는 선착순 놓쳤네요 ㅠㅠ 여러분이라도 서둘르세요) 시간날때 직장에서 화장실가실때 틈틈히 확인해보는 습관! 갖자구요! 이거이 바로 #짠테크 아니겠슴!꽁! 아무리 예금이 높아졌다고 해도 현금만 다발로 들고계시진 않죠? 이렇게 문자가 오면 기분이 을매나 좋게유~! 바로 계좌 확인해보았죠 오매나! 원화계좌 -3만원은 뭐지!? 바로 제세공과금 입니다 ㅠㅠ 야이~ 3만원넘게 세금을 떼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끼 도둑놈들! 그래도.... 꽁돈이어디냐.. 외화계좌에 110달러 꽂혀있는거 영롱하지않나요 +_+ 우헤헤 주식 물타야지 (세금 내느라 오히려 현금이 줄어든 효과;;) 우리나라 세금구조상 5만원 이상의 경품에 대해서는 22%의 공과금을 내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제기랄. 사실 ...


#고환율 #달러이벤트 #미래에셋경품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증권 #증권사이벤트 #증권이벤트 #짠테크 #투자를새롭게

원문링크 : 경품 당첨!! 미래에셋증권 이벤트 투자를 새롭게 RESET 결과발표! 내가 당첨이라니! 이 고환율 속에 110달러 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