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2년 10월 3주차, 카카오 fire 이제는 안보게되더라.....feat 폴바셋 알로에레몬머틀티)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2년 10월 3주차, 카카오 fire 이제는 안보게되더라.....feat 폴바셋 알로에레몬머틀티)

아니 이번주 진짜 최근 2년중 제일 주식창 안들여다봤어요....무려 10개월의 하락이 너무 지치네요... 기억이 남는거라면 카카오 fire 정도.. 어제밤엔 미국장이 좋았네요..? 이제 뭐 좋아도 대세에 영향없음 ㅠㅠ 시장이 뭐 그냥 하루에도 2-3퍼 움직이니 개별종목이랑 3배레버리지는 진짴ㅋㅋㅋ 변동성이 너무나 극심합니다 이러니.. 이건 뭐 재미도없고 감동도없고 무엇보다 단타를 칠만한 돈도없고.. 사람들은 다 예금 적금하라고 그러고... 넌 주식 왜하냐그러고....흑흑....젠장할 금리인상 이번주는 저번주에 너무나 큰 감정요동을 느껴서 생각보다 무난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블로그하느라 진짴ㅋㅋㅋㅋ (예비군도 갔다왔답니다 이번주 진짜 바빴네;;) 시간이 생각보다 타이트하더라구요 ^^.... 나의 열 JEONG ! 폴바셋 알로에레몬머틀티 마시며 이번주도 간략하게 일기를 써봅니다... #폴바셋신상 #알로에레몬머틀티 이고 우리가 아는 알로에에 좀더 솔의눈이랑 탄산수 탄맛이에용ㅋㅋㅋㅋㅋ 와 ...


#SDI #알로에레몬머틀티 #에코프로비엠 #재테크수기 #주린일기 #주린일지 #투자생각 #폴바셋신상

원문링크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2년 10월 3주차, 카카오 fire 이제는 안보게되더라.....feat 폴바셋 알로에레몬머틀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