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 기후 재앙을 피하는 법]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이 있을까? 빌게이츠에게 물어보자. (서평)


[빌 게이츠, 기후 재앙을 피하는 법]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이 있을까? 빌게이츠에게 물어보자. (서평)

오늘도 한반도에 너무 큰 혹한기가 온것 같은 날씨입니다. 대설, 강풍, 혹한에 잇님들 모두 별일 없으시길 바라며 뜬금없는 책 하나 소개드리죠! 바로 요새 이슈인 ESG 경영과 맞물리는 주제. 요새 esg포럼 세미나 등등 많이 하더라구요~! 다가올 기후재앙에 대비하여 우리가 가진 솔루션과 우리에게 필요한 돌파구는 무엇일지 생각해보자구요! 주식시장도 어찌보면 관련이 있을까하여 소개드립니다~ 빌 게이츠, 기후 재앙을 피하는 법 저자 빌 게이츠 출판 김영사 발매 2021.02.16. HOW TO AVOID A CLIMATE DISASTER 이름부터 창대하네요. 아내 이야기를 책에 굉장히 많이 써놓았던데, 이혼 하셨죠.. 오늘은 스벅 최애메뉴 자허블 벤티와 함께 시작해보죠. 이 책은 내부 내용이 다소 글위주에, 그림이 없어 저도 글 위주로 풀어보겠습니다. (지루하실 수도 있어요.. 다 읽어주시면 용자) 믿고보는 출판사 김영사네요. 김민주 번역가도 스펙이 짱짱하시네요.. 빌게이츠가 10년간 기...


#esg #ESG경영 #기후재앙 #도서추천 #빌게이츠 #서평

원문링크 : [빌 게이츠, 기후 재앙을 피하는 법]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이 있을까? 빌게이츠에게 물어보자.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