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동이자카야] 숯불 꼬치구이 맛집 코지로에서 하이볼과 함께라면 일본 갈 필요가 없지!


[당산동이자카야] 숯불 꼬치구이 맛집 코지로에서 하이볼과 함께라면 일본 갈 필요가 없지!

오늘도 안녕하세요 잇님들~!새해 첫 출근길 너무 힘드네요 ㅠㅠㅋㅋㅋ 저 일식 이자카야 꼬치구이와 하이볼에 환장하는 애주가가 추천하는 당산 술집을 소개드림! 이건 진짜 비밀인데, 코지로는 많이 가봤는데 이 본점은 처음이에요! 정말 가까운 당산에 이런 성지가 있었다니.. 이제 알아서 아쉬울 따름.. 코지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73 코지로 Tel : 0507-1412-2933 (네이버지도 확인, 제로페이 가능) 영업시간 : 월~토 18:00 ~ 03:00 (일 휴무) 가장 빨리 가는법 ㄴ 당산역 12번출구 나와서 도보 5분 이내 주차하실분은 없겠죠?? 제가 또 하이볼 꼬치 등 이자카야 술집에 진심이지 않습니까.. 진심으로.. 원래 알던곳은 당산역 인근이었는데 여기가 1호점 원조라고 해요 ㅎㅎ 외관 부터 너무나 일본스럽게 잘 꾸며놓은것 같아요 3층입니다 ㅎㅎ 올라가볼까요 사시미 세트 사케세트 꼬치세트 !!! 호오 맛난 메뉴가 참 많군욯ㅎㅎ 이 감성!!!!!!!!!!!!!!!!!!...


#당산동맛집 #당산동술집 #당산동이자카야

원문링크 : [당산동이자카야] 숯불 꼬치구이 맛집 코지로에서 하이볼과 함께라면 일본 갈 필요가 없지!